본문 바로가기
쇼핑꿀정보

다이소 추천템 아이폰 맥세이프 케이스, 충전기, 카드지갑, 팝핑거,그립톡 상세정보 드립니다.

by 기프로 2023. 3. 2.
반응형

 

 

 

 

 

다이소 추천템 

아이폰 12pro, 12mini 맥세이프 케이스, 충전기, 카드지갑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추천템중에 제가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참새방앗간처럼 자주 들리는 다이소에 갔는데 발견한 맥세이프 아이폰 케이스입니다.

 

저는 아이폰 정품 맥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주 만족하고 사용중이라 다이소 제품에 대해서도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처음 다이소에 출시 되었을때 아이폰 13시리즈만 있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제가 사용하는 기종 아이폰 12부터 14까지 출시되었다고 하여 기쁜마음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리고 바로 소개글을 남겨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맥세이프를 이용할수 있다니 정말 너무 기뻐서 아들것도 부담없이 구매하였습니다. 역시 다이소는 사랑입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호환용 12Pro 투명케이스

 

투명케이스이며 가격은 5000원입니다. 가격이 정말 혜자스럽네요@@

저는 12pro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프로제품으로 구매하였고 아들은 12mini이어서 미니제품으로 두개 구매하였습닏.

 

아이폰 맥세이프 팝핑거, 그립톡

 

 

맥세이프 팝핑거와  그립톡입니다.

팝핑거 가격은 3천원이며 손가락으로 거는 고리형태로 되었는 하나는 팝핑거이며

일반적으로 손가락 사이에 끼우는것이 그립톡입니다.

 

 

 

 

아이폰 멕세이프 카드지갑 

 

맥 세이프 호환용인 충전기와 카드지갑도 판매하고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달려가보시길바랍니다.

저는 카드지갑과 팝핑거도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사용하는 제품이 있어서 패스하였는데 

없으신분들은 두개다 구매하여 저렴한가격에 바꿔 이용하면서 사용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카드지갑 가격은 더욱 혜자스러운 가격 단돈 3000원입니다. 

 

#주의사항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핸드폰 모두 사용가능하지만 아이폰 12이상 모델은 직접 부착가능하며, 그외 모델은 맥세이프 호환케이스나 자석링 부착 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호환용 충전기

 

 

 

정말 다양한 기종들이 출시되었어요!!

아이폰 12부터 아이폰 14까지 있으니 다른 기종을 원하시는분들은 확인후 방문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12프로 제품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안쪽과 바깥쪽모두에 보호필름이 붙혀져있으니 꼭 제거하시고 사용하시길권장드립니다. 

5천원정도인데 포장에도 신경을 많이 쓰인것이 참으로 마음에 드네요~

가성비 아주좋습니다.

몇개월정도 더 사용해보고 정말 아이폰정품과 비교해보고 또 장단점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정말 세심하게 제작되어 카툭튀 크기에 맞춰서 케이스두께가 잘설정되어 카메라가 튀어나오지 않게 잘 감싸주고있네요!!

 

 

평상시 지갑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카드 케이스 사용하시는분은 꼭 유용한 아이템이니 다이소 추천템으로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